애드웨어, 허위백신, 팝업광고, 쇼핑몰 바로가기, 악성툴바, 각종 개쓰레기 프로그램 삭제 요청하기
이용약관을 안내하며 컴퓨터에 설치하는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백신으로 백날 돌려봐야 검색이 안됩니다.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아주 지능적이라서 전문가가 아니고서는 찾아내기가 어렵습니다.


2020년 10월경 크롬 다운로드 보안정책이 바뀌고 다운로드방식도 바뀌어서 크롬 최신버전은 동작이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크롬을 이용해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다보면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상태바가 상당히 귀찮을 때가 있습니다.

 

이 버튼은 파일을 다운로드 할때마다 매번 닫기 버튼을 눌러줘야 합니다. 이걸 닫지 않은 상태로 웹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일부 웹사이트에서 너비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웹페이지의 높이도 줄어들기 때문에 항상 닫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트릭(?)으로 ctrl + j , ctrl + w 단축키로 다운로드 창을 열었다가 닫는 방법이 있긴 한데 이것도 엄청 불편하죠.

 

상태바를 자동으로 닫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있기는 한데 너무 제한적이고 다운로드 완료시에 파일을 열고자 할때 상태바가 없어져서 오히려 더 불편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완료가 될때 까지 모두 자동화 되어 있습니다.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됨과 동시에 상태바가 자동으로 닫혀지고,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풍선 알림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파일 다운로드 완료시 풍선 알림 메세지

 

풍선 메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된 파일이 탐색기로 열립니다. (파일 실행이 아님.)

 

 

 

 

 

 

아래 처럼 파일 다운로드시에 나오는 경고 메세지는 2초간 대기후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계속) 됩니다.

자동으로 클릭하도록 설정되어 있는데 가끔 클릭이 안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확인중.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사이트가 있으면 주소를 알려주세요. 

 

 

 

 

 

 

프로그램 동작환경 : .Net framework 4.0 , 윈도우 10, 관리자 권한 필요

 

이 블로그는 더이상 업데이트를 하지 않는 관계로 첨부파일은 삭제하였고, 아래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s://pcwindows.tistory.com/94

 

다운로드 경로는 윈도우 기본 다운로드 경로로 설정됩니다. 예) C:\Users\사용자이름\Downloads

프로그램 실행시 폴더를 찾지 못하면 수동으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지정한 폴더가 아닌 임시로 다른 폴더에 파일을 받는 경우도 가끔 있을텐데 그때는 자동으로 숨겨지지 않습니다. 

 

텍스트 배율이 100%인 경우에만 됩니다. 배율이 다른 경우 x버튼의 위치가 달라서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바이러스토탈 검진 결과 링크

https://www.virustotal.com/#/file/bac6023522f5b76048be51b6d923fe824f576bb0a1061b1f7ffcfcf1494f6406/detection




요즘 휴대폰 소액결제(월정액 자동결제)를 이용한 사기사이트 및 사기프로그램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무료백신 프로그램, 무료개인정보삭제 프로그램, 무료 유해사이트차단 프로그램, 무료파일다운, 무료문자, 무료운세, 무료로또, 무료게임, 무료MP3등의 사이트에서 휴대폰 및 일반전화로 절대 인증 하지마세요.

인증하는 즉시 결제되며,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는 이상 매월 자동결제됩니다. (인증번호 = 결제번호)
업체마다 결제되는 기간은 다르지만 짧게는 2년, 길게는 20년, 최대 50년짜리도 있습니다.
서비스 업체의 이용약관 및 결제내용에 대해 확실히 알고 인증/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에서 출처가 없는 설치파일도 다운받지말고 실행하지도 마세요.
해당 통신사에 전화해서 소액결제 안되게끔 차단시키세요. (스마트폰에 무지한 아이들/노인분들 주의)

*악덕업체의 요청으로 인하여 블로그의 게시글이 이유없이 삭제되는 경우 구글 블로그에 재게시 합니다.
[ 2018. 6. 4. 23:02 ] Posted by 프로세스 천국 , 프로그래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