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어, 허위백신, 팝업광고, 쇼핑몰 바로가기, 악성툴바, 각종 개쓰레기 프로그램 삭제 요청하기
이용약관을 안내하며 컴퓨터에 설치하는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백신으로 백날 돌려봐야 검색이 안됩니다.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아주 지능적이라서 전문가가 아니고서는 찾아내기가 어렵습니다.


개이버, 다음에서 운영하는 블로그나 카페는 아이프레임 방식이라 제대로 동작하는 마우스 우클릭해제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국내에 많이 알려진 스펠 프로그램도 동작이 안됨. 크롬 개발자모드도 불가능. (마지막 테스트 날짜 : 2018. 08. 02)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피그툴박스는 개이버만 되고 다음 블로그, 다음카페는 되지 않음.

 

Enable Copy 프로그램도 불가능.

 

 

 

WindowexeDisableScript에서 블로그나 카페의 내용을 파싱해서 html파일로 실행한 화면.

 

이 프로그램은 100프로 다 됩니다.

 

 

 

 

개이버와 다음 블로그는 다 됩니다. 개인 도메인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블로그도 가능

 

개이버와 다음 카페도 다 되는데 검색어 세션과 리퍼러를 체크하는 기능이 있어서 카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만 사용가능합니다.

 

그 외 블로그나 일반적인 웹사이트는 모든 웹브라우저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우클릭이 먹히지 않는 사이트가 있으면 주소를 알려주세요.

 

크롬의 개발자 모드(F12)로 들어가서 스크립트를 중지하는 옵션을 사용하시는 분이 있는데 다음카페는 이 방법도 먹히지 않습니다.

 

 

자바스크립트 코드를 삭제시키는 방법이라서 웹페이지 모양은 엉성하게 나오긴 합니다만 본문 내용과 이미지는 모두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안티애드블럭 같이 광고차단 플러그인을 차단하는 스크립트도 모두 다 무력화시킬 수 있기때문에

애드블럭을 끄고 사이트에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경고 메세지를 무시하고 블로그의 글 내용이 모두 다 표시됩니다. 일부 안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대부분 해결했으나 되지 않는 사이트가 있으면 제보해주세요.

 

아래 스크린샷을 보면 안티 애드블럭 메세지가 보이는데 스크롤바는 상당히 깁니다. 본문이 다 보인다는 얘기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트레이에 마우스 우클릭 모양의 아이콘이 생깁니다.

 

웹서핑을 하다가 마우스 우클릭을 하고 싶을때 이 아이콘을 좌클릭하면 현재 활성화 된 웹 브라우저(엣지, 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웨일)의 주소에서 마우스 해제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파싱한 결과물은 바로바로 생성이 되는데 html파일로 실행하는 경우 로딩이 느린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로딩될 때도 있고 느리게 로딩될 때도 있는데 도저히 원인을 못 찻겠네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주로 그런 현상이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구버전은 안됩니다. 65.0.1 버전 이후에서 사용가능

 

 

 

이 블로그는 더이상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서 프로그램은 배포하지 않습니다.

아래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s://pcwindows.tistory.com/80

 

바이러스토탈 검진 결과 링크

https://www.virustotal.com/#/file/efc3aaba73e847fda27318c2225739b6ba656940e8d8144633a13f7ccd3cd0a4/detection




요즘 휴대폰 소액결제(월정액 자동결제)를 이용한 사기사이트 및 사기프로그램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무료백신 프로그램, 무료개인정보삭제 프로그램, 무료 유해사이트차단 프로그램, 무료파일다운, 무료문자, 무료운세, 무료로또, 무료게임, 무료MP3등의 사이트에서 휴대폰 및 일반전화로 절대 인증 하지마세요.

인증하는 즉시 결제되며,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는 이상 매월 자동결제됩니다. (인증번호 = 결제번호)
업체마다 결제되는 기간은 다르지만 짧게는 2년, 길게는 20년, 최대 50년짜리도 있습니다.
서비스 업체의 이용약관 및 결제내용에 대해 확실히 알고 인증/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에서 출처가 없는 설치파일도 다운받지말고 실행하지도 마세요.
해당 통신사에 전화해서 소액결제 안되게끔 차단시키세요. (스마트폰에 무지한 아이들/노인분들 주의)

*악덕업체의 요청으로 인하여 블로그의 게시글이 이유없이 삭제되는 경우 구글 블로그에 재게시 합니다.
[ 2015. 12. 29. 21:11 ] Posted by 프로세스 천국 , 프로그래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