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어, 허위백신, 팝업광고, 쇼핑몰 바로가기, 악성툴바, 각종 개쓰레기 프로그램 삭제 요청하기
이용약관을 안내하며 컴퓨터에 설치하는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백신으로 백날 돌려봐야 검색이 안됩니다.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아주 지능적이라서 전문가가 아니고서는 찾아내기가 어렵습니다.


인터넷 옵션 - 보안탭에보면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Trust) / 제한된 사이트(Deny)가 존재하는데 여기에 등록된 사이트들을 간단히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trust <-> deny

선택한 항목을 반대로 바꿉니다. Trust 라면 Deny 로 , Deny 라면 Trust 로 바꿉니다.

remove selected itmes
선택한 항목을 목록에서 삭제합니다.

save as txt
목록을 텍스트파일로 저장합니다.

add
텍스트박스에 도메인을 적고 이 버튼을 누르면 목록에 추가됩니다. 도메인 자동인식
hxxp://test.com/aaa/aaa
hxxp://test.com
test.com

import from txt
텍스트파일에서 목록을 가져옵니다.
파일형식은 일반 텍스트이고 콤마(,)로 구분짓습니다. 도메인,상태,프로토콜
asdf.com,Deny,http
test.testasdf.com,Trust,https

위 콤마 형식에 맞지 않는 경우는 도메인,Deny,http 로 자동 입력됩니다.

검색폼이 있어서 도메인목록이 많은 경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포함된 단어는 파란색으로 표시

레지스트리가 변경되면 웹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해야 적용됩니다.


다운로드

WindowexeIEdomain_2016_10_05__11_55_12.zip

 

마지막업데이트 2016, 10, 05
버그 수정 및 인터페이스 변경

Windows xp에서 실행오류가 나오면 .Net framework 2.0을 설치하세요.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16614




요즘 휴대폰 소액결제(월정액 자동결제)를 이용한 사기사이트 및 사기프로그램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무료백신 프로그램, 무료개인정보삭제 프로그램, 무료 유해사이트차단 프로그램, 무료파일다운, 무료문자, 무료운세, 무료로또, 무료게임, 무료MP3등의 사이트에서 휴대폰 및 일반전화로 절대 인증 하지마세요.

인증하는 즉시 결제되며,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는 이상 매월 자동결제됩니다. (인증번호 = 결제번호)
업체마다 결제되는 기간은 다르지만 짧게는 2년, 길게는 20년, 최대 50년짜리도 있습니다.
서비스 업체의 이용약관 및 결제내용에 대해 확실히 알고 인증/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에서 출처가 없는 설치파일도 다운받지말고 실행하지도 마세요.
해당 통신사에 전화해서 소액결제 안되게끔 차단시키세요. (스마트폰에 무지한 아이들/노인분들 주의)

*악덕업체의 요청으로 인하여 블로그의 게시글이 이유없이 삭제되는 경우 구글 블로그에 재게시 합니다.
[ 2012. 3. 3. 21:47 ] Posted by 프로세스 천국 , 프로그래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