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어, 허위백신, 팝업광고, 쇼핑몰 바로가기, 악성툴바, 각종 개쓰레기 프로그램 삭제 요청하기
이용약관을 안내하며 컴퓨터에 설치하는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백신으로 백날 돌려봐야 검색이 안됩니다.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아주 지능적이라서 전문가가 아니고서는 찾아내기가 어렵습니다.


개쓰레기 프로그램의 폴더, 파일, 바로가기들을 클릭한번으로 모조리 삭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WindowexeAllkiller와 비슷한 컨셉으로 사용자가 지정한 폴더에서 신뢰하는 폴더나 파일을 목록으로 저장하여 차후 실행시 여기에 없는 것들은 모조리 삭제되는 방식입니다.

 

첨부파일안에는 두개의 파일이 있습니다.

WindowexeFFkillerAdd.exe - 텍스트파일에 폴더목록을 추가하는 프로그램(이 파일명은 변경하면 안됩니다.)
WindowexeFFkiller.exe - 텍스트파일을 읽어서 폴더 및 파일을 묻지마 삭제하는 프로그램

 

WindowexeFFkillerAdd.exe 프로그램 실행화면입니다.

첫화면은 시스템 드라이브에서 시작되고 노란셀(폴더)을 더블클릭하면 해당 폴더로 이동합니다.

 

버튼아래 선택박스에는 주로 사용하게 될 폴더가 들어가있고 항목을 선택하면 해당 폴더로 이동합니다.

 


 

목록에서 신뢰하는 폴더 및 파일만 체크를 하고 상단에 있는 [디렉토리 추가] 버튼을 누르면 현재 보고있는 폴더의 목록을 [체크된 것만] 텍스트파일로 저장합니다. (WindowexeFFkiller.txt)

체크 - 체크해제 : 현재목록을 모두 반전시킵니다. 체크는 해제로, 해제는 체크로.

[T] 디렉토리 삭제 : 오른쪽 패널 폴더 목록에서 삭제


대상 폴더를 추가하거나 삭제를 하면 목록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생성된 텍스트파일(WindowexeFFkiller.txt)의 구조는 [T], [D], [F], --------(폴더 구분라인) 이런식으로 되어 있고, WindowexeFFkiller.exe 파일을 실행하면 텍스트파일을 읽어서 [T]에 있는 폴더와 파일을 불려와서 [D], [F] 에 없는 것들은 묻지마 삭제됩니다.

[T]=Target, [D]=Directory, [F]=File

 

 

위 이미지를 간략히 설명하자면

[T]만 있는 거 : [T] 폴더 안에있는 모든폴더, 모든파일 삭제

[T], [D] 있는 거 : [T] 폴더 안에 [D] 폴더만 남기고 모든폴더, 모든파일 삭제 

[T], [F] 있는 거 : [T] 폴더 안에 [F] 파일만 남기고 모든폴더, 모든파일 삭제

[T], [D], [F] 있는 거 : [T] 폴더 안에 [D] 폴더, [F] 파일만 남기고 모든폴더, 모든파일 삭제

 

[T]는 하위폴더의 개념이 없어서 삭제하고자하는 대상폴더[T]를 여러개 등록해줘야 합니다.

악성프로그램이 자주설치되는 program files 폴더, appdata 폴더, 바로가기가 생성되는 폴더, 바탕화면, 즐겨찾기, 시작메뉴폴더, 사용자핀드 폴더 등등 그런곳만 추가하면 됩니다.

 

 

개쓰레기 프로그램 폴더, 개쓰레기파일, 개쓰레기 바로가기, 개쓰레기 시작메뉴, 개쓰레기 즐겨찾기, 개쓰레기 핀드, 쇼핑몰바로가기 한방에 삭제하세요.

 

프로세스를 종료하는 기능은 없으므로 올킬러와 병행해서 사용하세요.

[98-LASTRUN]**폴더위치\WindowexeFFkiller.exe

 

 

이 프로그램 또한 잘못 사용하면 컴퓨터가 먹통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프로그램이 어떤 방식으로 동작하는지 확실히 이해한 후에 사용하세요.
생성된 텍스트파일에서 폴더를 구분하는 라인(-------------------------)을 임의로 삭제하지 마세요.

이전의 폴더 구조와 현재의 폴더 구조를 비교하여 'TRUE'를 반환하지 않는 것들을 한번에 삭제하는 방식입니다. 일종의 스냅샷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WindowexeFFkiller_2020-07-15.zip


 

업데이트 내역

2020. 07. 15

버그수정


2017, 10, 16

오류메세지에 폴더나 파일이름 보이도록 수정


동작환경 : .Net framework 2.0 , 윈도우 7 이상,


바이러스토탈 검진 결과 링크

https://www.virustotal.com/gui/file/3600e54d2837ddf483f4b3431dcde5a8fa98df24d70cecf4d6ae68f7b9c4e654/detection





요즘 휴대폰 소액결제(월정액 자동결제)를 이용한 사기사이트 및 사기프로그램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무료백신 프로그램, 무료개인정보삭제 프로그램, 무료 유해사이트차단 프로그램, 무료파일다운, 무료문자, 무료운세, 무료로또, 무료게임, 무료MP3등의 사이트에서 휴대폰 및 일반전화로 절대 인증 하지마세요.

인증하는 즉시 결제되며,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는 이상 매월 자동결제됩니다. (인증번호 = 결제번호)
업체마다 결제되는 기간은 다르지만 짧게는 2년, 길게는 20년, 최대 50년짜리도 있습니다.
서비스 업체의 이용약관 및 결제내용에 대해 확실히 알고 인증/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에서 출처가 없는 설치파일도 다운받지말고 실행하지도 마세요.
해당 통신사에 전화해서 소액결제 안되게끔 차단시키세요. (스마트폰에 무지한 아이들/노인분들 주의)

*악덕업체의 요청으로 인하여 블로그의 게시글이 이유없이 삭제되는 경우 구글 블로그에 재게시 합니다.
[ 2013. 5. 28. 19:16 ] Posted by 프로세스 천국 , 프로그래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