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어, 허위백신, 팝업광고, 쇼핑몰 바로가기, 악성툴바, 각종 개쓰레기 프로그램 삭제 요청하기
이용약관을 안내하며 컴퓨터에 설치하는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백신으로 백날 돌려봐야 검색이 안됩니다.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아주 지능적이라서 전문가가 아니고서는 찾아내기가 어렵습니다.


이미지파일을 Base64 코드로 변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치 및 사용법


무설치 단일 파일이라 설치할 필요는 없고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받아서 압축을 풀고 WindowexeImageToBase64.ini 설정파일을 열어서 html파일의 저장 위치를 수정하세요.

html 소스를 바로 클립보드로 복사하는 기능이 있으므로 굳이 이걸 변경할 필요는 없습니다.


SaveDirectory:C:\blahblah

저장할 디렉토리


OpenHtmlFile:Y

작업이 완료되면 html 파일을 바로 실행합니다. N - html파일을 실행하지 않습니다.


CopyClipboard:Y

html 소스를 클립보드로 복사합니다. N - 복사하지 않음.


ShowMessage:N

완료 메세지 표시 유무, Y - 작업이 끝나면 완료 메세지(Done)를 1초동안 표시, N - 표시하지 않음


BRBR:Y

<br>태그 두번 사용 유무, 이미지 사이에 줄바꿈을 두번 사용하거나 한번만 사용합니다.



설정을 수정하고 두개의 파일을 보내기 폴더에 집어넣으세요. 

(C:\Users\사용자이름\AppData\Roaming\Microsoft\Windows\SendTo)


탐색기 주소 표시줄에서 shell:sendto 로 입력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탐색기에서 변환하고자 하는 사진파일을 여러개 선택하고 보내기 - WindowexeImageToBase64.exe 파일을 선택하세요.

바로 작업이 시작됩니다.




이미지 파일이 Base64코드로 변환되고 WindowexeImageToBase64.html 파일이 실행된 화면입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소스보기를 클릭한 화면입니다. 이미지의 주소가 파일 경로가 아닌 수많은 난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코드를 사용하려면 모두 선택후 복사해서 html 태그를 사용하는 사이트에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 하지 않고도 이미지 파일이 표시됩니다.




수십개의 이미지 파일을 하나의 html 파일로 합친 탐색기의 화면입니다. 파일 사이즈가 상당히 큽니다.




이 프로그램의 주 목적은 웹서버에 이미지파일을 올리지 않고 이미지 파일을 볼 수 있도록 하는 단순한 프로그램입니다.

PhotoDirSaveAsHtml 프로그램에 Base64 변환기능을 추가했으니 다중폴더에서 작업하는 경우 PhotoDirSaveAsHtml 프로그램을 이용하세요.


프로그램 동작환경 : .Net framework 4.0 , 윈도우 7 이상

WindowexeImageToBase64_2020-09-07.zip



바이러스토탈 검진 결과 링크





요즘 휴대폰 소액결제(월정액 자동결제)를 이용한 사기사이트 및 사기프로그램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무료백신 프로그램, 무료개인정보삭제 프로그램, 무료 유해사이트차단 프로그램, 무료파일다운, 무료문자, 무료운세, 무료로또, 무료게임, 무료MP3등의 사이트에서 휴대폰 및 일반전화로 절대 인증 하지마세요.

인증하는 즉시 결제되며,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는 이상 매월 자동결제됩니다. (인증번호 = 결제번호)
업체마다 결제되는 기간은 다르지만 짧게는 2년, 길게는 20년, 최대 50년짜리도 있습니다.
서비스 업체의 이용약관 및 결제내용에 대해 확실히 알고 인증/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에서 출처가 없는 설치파일도 다운받지말고 실행하지도 마세요.
해당 통신사에 전화해서 소액결제 안되게끔 차단시키세요. (스마트폰에 무지한 아이들/노인분들 주의)

*악덕업체의 요청으로 인하여 블로그의 게시글이 이유없이 삭제되는 경우 구글 블로그에 재게시 합니다.
[ 2015. 10. 30. 23:53 ] Posted by windowexe.com , 프로그래밍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용자 - 2020.09.06 19: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선생님의 다른 프로그램 설명에서...
    [만화같은 이미지 파일들을 볼때는 이미지 전용 뷰어로 보는 것보다
    웹툰 같이 웹브라우저에서 세로로 보는게 편할때가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보는 것이라서 마우스 가운데 휠 버튼 클릭시 자동 스크롤도 지원됩니다.
    스마트폰에서도 웹브라우저로 볼수가 있으므로 별도의 앱이 필요없습니다.]

    인터넷 안되는 곳에서 탭에 저장하여 본다고 할 때,
    이미지파일을 Base64 코드로 변환하는 프로그램 방식이 1편당 파일 하나로 가장 깔끔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이미지 폴더를 html 웹페이지로 저장하기 - PhotoDirSaveAsHtml에서 처럼...
    이미지 사이 줄바꿈 라인 공백을 없애려면 줄바꿈 <br>에 체크해제하세요.
    줄바꿈 라인 공백이 없는 버전이 있다면 더욱 유용할 것 같습니다.

    좋은 프로그램들 감사합니다.


  2. 이용자 - 2020.09.07 20: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감사합니다. 좋습니다.
    그런데, 사용해보니...
    1화당 파일을 만들고, 이름을 바꾸고...
    다시 다음 화를 만들고 이름을 바꾸고 하는 것이 여간 번거러운 것이 아닙니다.
    대상 웹툰의 모든 챕터별 그림파일을 정리해서
    한번에 만들어 큰 용량 파일 하나를 만드는 방식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이 경우에는 너무 크고 길어서 실제로 어디까지 봤는지 파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른 프로그램들도 써보다 보니...
    선생님의 다른 프로그램(PhotoDirSaveAsHtml: https://windowexe.tistory.com/3152 )
    파일과 디렉터리를 옮기면 안 될줄 알았는데, 되니까 좋았습니다.

    특히, 파일탐색기 기능과 셀렉트 박스 기능이 편리하더군요..

    드는 생각이 WindowexeImageToBase64.ini 프로그램을
    PhotoDirSaveAsHtml에 통합해서..만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SSS라는 폴더에 1화 폴더, 2화 폴더 이렇게 있을 때,
    기존 PhotoDirSaveAsHtml을 사용하면,
    1화 폴더에 html파일이 생기고,
    이를 이용하면, 만들어진 1화.html 내의 콤보박스로 2화로 이동할 수 있지 않습니까.
    아예, WindowexeImageToBase64를 통합해서. PhotoDirSaveAsHtml에서 base64 기능을 체크를 하면,

    SSS라는 폴더에 1화-base64.html, 2화-base64.html 파일이 생성되어서..
    폴더의 모든 그림파일을 옮길 일 없이....
    1화-base64.html, 2화-base64.html 파일 들만 옮기면,
    기존 PhotoDirSaveAsHtml로 만든 폴더내 1화.html과 같은 기능을 하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