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어, 허위백신, 팝업광고, 쇼핑몰 바로가기, 악성툴바, 각종 개쓰레기 프로그램 삭제 요청하기
이용약관을 안내하며 컴퓨터에 설치하는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백신으로 백날 돌려봐야 검색이 안됩니다.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아주 지능적이라서 전문가가 아니고서는 찾아내기가 어렵습니다.


==================================================

기능이 더 강력해진 시즌2 버전을 새로 배포합니다.
http://windowexe.tistory.com/1041

이 프로그램은 더이상 배포하지 않습니다.

=========================================================

탐색기 형태로 파일명을 한번에 변경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파일명을 일괄변경하는 프로그램을 이것저것 써봤는데 맘에 드는게 하나도 없더군요. ㅎㅎ
조잡하고 불편하고.. (이것도 좀 조잡하긴 합니다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제생각입니다.ㅎ)

다른 프로그램 보다는 조금이나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겁니다.
별다른 사용법이 없습니다. 아래에 이미지에 보이는게 전부입니다.


프로그램특징
탐색기능이 있어서 폴더를 쉽게 이동할 수 있고, 아래쪽에 있는 규칙들을 그대로 유지하므로
폴더를 이곳저곳 후비고 다녀도 규칙 그대로 단번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목록에서 필요한것만 다중선택하여 선택한 것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중선택 변경의 경우 [파일명을 바꾸는 기준]을 꼭 확인하세요.
전체로 선택된 상태인 경우 목록이 모두 변경되기 때문에 따로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일명에서 []를 []로 치환
예)파일명에서 [뭐뭐뭐] 를 [새뭐] 로 바꿉니다. 문자열을 삭제하거나 바꿀 때 사용

확장자를 [] 로 변경
예)파일명.[txt]

파일명의 앞에 [] 뒤에 [] 넣기, 동시넣기 가능
예)[앞에넣을 이름]파일명[뒤에넣을 이름]

파일명에 오늘 날짜를 앞에 뒤에 넣기
예)앞에 넣기 : 2011-06-17_파일명 , 뒤에 넣기 : 파일명_2011-06-17

한글자 자르기
클릭할 때 마다 한글자씩 앞/뒤에서 자릅니다.

파일명에 숫자를 [0]으로 시작해서 [1]씩 증가하고 [1] 자릿수로 앞에 [_] 를 붙여서 넣기
예)0_파일명 , 파일명_0 , 00_파일명 , 파일명_00
예)1_파일명 , 파일명_1 , 01_파일명 , 파일명_01
예)2_파일명 , 파일명_2 , 02_파일명 , 파일명_02

모두지우기
파일명을 모두 지우고 백지상태로 시작합니다. (위 이미지 중간에 있는 적색라인)

선택항목 삭제
목록에서 선택한 항목을 삭제합니다. (파일삭제가 아님)
디렉토리내의 파일명은 수두룩한데 바꾸지 않을 파일의 갯수가 바꿀 파일의 갯수보다 현저하게 적은 경우에 사용하면 됩니다.

원래대로
현재 작업중인 폴더를 새로 읽어들입니다.

적용
[적용]를 클릭해야만 실제 사용하는 파일명이 변경됩니다.




요즘 휴대폰 소액결제(월정액 자동결제)를 이용한 사기사이트 및 사기프로그램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무료백신 프로그램, 무료개인정보삭제 프로그램, 무료 유해사이트차단 프로그램, 무료파일다운, 무료문자, 무료운세, 무료로또, 무료게임, 무료MP3등의 사이트에서 휴대폰 및 일반전화로 절대 인증 하지마세요.

인증하는 즉시 결제되며,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는 이상 매월 자동결제됩니다. (인증번호 = 결제번호)
업체마다 결제되는 기간은 다르지만 짧게는 2년, 길게는 20년, 최대 50년짜리도 있습니다.
서비스 업체의 이용약관 및 결제내용에 대해 확실히 알고 인증/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에서 출처가 없는 설치파일도 다운받지말고 실행하지도 마세요.
해당 통신사에 전화해서 소액결제 안되게끔 차단시키세요. (스마트폰에 무지한 아이들/노인분들 주의)

*악덕업체의 요청으로 인하여 블로그의 게시글이 이유없이 삭제되는 경우 구글 블로그에 재게시 합니다.
[ 2011. 6. 17. 15:15 ] Posted by 프로세스 천국 , 프로그래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