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어, 허위백신, 팝업광고, 쇼핑몰 바로가기, 악성툴바, 각종 개쓰레기 프로그램 삭제 요청하기
이용약관을 안내하며 컴퓨터에 설치하는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백신으로 백날 돌려봐야 검색이 안됩니다.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아주 지능적이라서 전문가가 아니고서는 찾아내기가 어렵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팝업창으로 보는 WindowexePopupPlayer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boBtHn2DC7U&feature=youtu.be

 

 

 

 

인터넷 익스플로러,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웨일브라우저에서 현재 보고있는 유튜브 영상 또는 유튜브링크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팝업, 재생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복사하여 플레이어에 붙여넣기 하는 방식이 아니고 현재 활성화 되어 있는 웹브라우저에서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자동으로 찾아 팝업창을 띄웁니다.

 

일반 게시판 및 블로그같은 곳에 아이프레임으로 삽입한 동영상이나 유트브 단순 링크도 팝업됩니다.

 

아래 특정 웹사이트들을 제외하면 거의 모든 웹사이트에서 작동됩니다. 

 

아이프레임이 이중삼중으로 걸려있는 블로그나 그러한 웹사이트, 또는 개이버카페나 다음카페

개이버나 다음블로그는 되는 곳도 있고 안되는 곳도 있는데 안되는 곳이 훨씬 많음 (동영상 소스코드 복사 후 실행)

유튜브 플레이어를 별도로 구현한 사이트나 웹브라우저의 주소가 변하지 않는 동적인 웹사이트

 

재생이 되지 않는 사이트나 동영상주소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즐겨찾기에 넣어 두거나 작업표시줄에 고정해 두었다가 동영상을 팝업시키고 싶을때 클릭만 하면 됩니다.

 

항상위로 실행, 여러개의 창 실행가능, 사이즈 조정 가능, 유튜브 생방송 채팅창 표시

 

제일 왼쪽의 버튼에서 좌클릭은 윈도우 이동(드래그앤드랍), 우클릭 확장메뉴 표시

오른쪽의 빨간버튼에서 좌클릭하면 닫기, 우클릭하면 윈도우 숨기기, 윈도우 다시 보이기는 트레이 아이콘 클릭.

 

 

사용빈도가 너무 낮아 이 프로그램은 더이상 배포하지 않습니다.

크롬, 웨일, 크로미움 엣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새창으로 띄우는 프로그램이 더 편할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windowexe/221296716109



 

특정웹사이트에서 재생이 불가능하도록 설정한 유튜브 동영상도 재생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것도 아래처럼 모든 웹사이트에서 재생이 안되도록 막아놓은 동영상이 있습니다.

이런 동영상은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동영상 다운로드는 가능)

확장메뉴에서 유트브 사이트 이동해서 직접 시청해야만 합니다.

 

 

 

 

 

웹페이지 내에 여러개의 동영상 소스가 있는 경우 좌측에 동영상 갯수 만큼 버튼이 표시됩니다.

좌클릭시 재생, 현재 재생중인 것은 흰색으로 표시

우클릭시 동영상 다운로드(유튜브전용), 동영상 포맷은 최고화질 기본 확장자(webm 또는 mp4 자동선택)입니다.

다운로드가 안되는 일부 동영상도 있습니다. 원인 파악중.

 

 

 

 

 

 

첫번째 버튼에서 우클릭하면 확장메뉴가 나오는데 라이브챗을 클릭하면 유튜브 라이브 챗 창이 표시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JAFHPzclYE
유튜브 및 특정사이트에서만 재생이 되도록 설정된 영상 - 재생가능


https://www.youtube.com/watch?v=IiZl22rpCS4
유튜브 사이트외에는 재생이 아예 안되도록 막아놓은 영상 - 재생불가

 

 

그외 재생가능한 사이트 및 특징


vimeo.com // 자동 재생 안됨

 

facebook.com // 게시글의 주소에서만 재생가능, 안되는 동영상도 일부 있음


tvpot.daum.net // TV존 일부 카테고리 지원하지 않음

 

tv.kakao.com // 베타 버전

 

tvcast.naver.com // 임베드 태그를 제공하지 않는 생중계는 지원하지 않음, 일부 블로그 재생되지 않는 버그있음

 

pokertube.com

 

dailymotion.com // 광고 스킵 안되는 버그 있음

 

v.qq.com

 

v.youku.com

 

ustream.tv // Windows 10


twitch.tv // Windows 10

 

bilibili.com

 

funnyordie.com

 

rutube.ru

 

v.ku6.com // 일부 카데고리 지원하지 않음

 

video.fc2.com

 

liveleak.com

 

rumble.com // Windows 10

 

schooltube.com

 

tape.tv // Windows 10

 

trilulilu.ro // Windows 10

 

tvuol.uol.com.br




요즘 휴대폰 소액결제(월정액 자동결제)를 이용한 사기사이트 및 사기프로그램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무료백신 프로그램, 무료개인정보삭제 프로그램, 무료 유해사이트차단 프로그램, 무료파일다운, 무료문자, 무료운세, 무료로또, 무료게임, 무료MP3등의 사이트에서 휴대폰 및 일반전화로 절대 인증 하지마세요.

인증하는 즉시 결제되며,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는 이상 매월 자동결제됩니다. (인증번호 = 결제번호)
업체마다 결제되는 기간은 다르지만 짧게는 2년, 길게는 20년, 최대 50년짜리도 있습니다.
서비스 업체의 이용약관 및 결제내용에 대해 확실히 알고 인증/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에서 출처가 없는 설치파일도 다운받지말고 실행하지도 마세요.
해당 통신사에 전화해서 소액결제 안되게끔 차단시키세요. (스마트폰에 무지한 아이들/노인분들 주의)

*악덕업체의 요청으로 인하여 블로그의 게시글이 이유없이 삭제되는 경우 구글 블로그에 재게시 합니다.
[ 2016. 11. 10. 17:50 ] Posted by 프로세스 천국 , 프로그래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