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어, 허위백신, 팝업광고, 쇼핑몰 바로가기, 악성툴바, 각종 개쓰레기 프로그램 삭제 요청하기
이용약관을 안내하며 컴퓨터에 설치하는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백신으로 백날 돌려봐야 검색이 안됩니다.
개쓰레기 프로그램들은 아주 지능적이라서 전문가가 아니고서는 찾아내기가 어렵습니다.


이미지 파일(확장자 : jpg, png, jpeg, png, bmp, gif, webp)이 있는 폴더를 html파일로 저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만화같은 이미지 파일들을 볼때는 이미지 전용 뷰어로 보는 것보다 웹툰 같이 웹브라우저에서 세로로 보는게 편할때가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보는 것이라서 마우스 가운데 휠 버튼 클릭시 자동 스크롤도 지원됩니다.

스마트폰에서도 웹브라우저로 볼수가 있으므로 별도의 앱이 필요없습니다.
작업폴더를 통째로 스마트폰으로 옮기면 됩니다.

 

사용법 

1. 작업할 폴더 선택, 하위 폴더까지 모두 저장하려면 체크박스 체크.

2. 너비조정 

100이하는 퍼센테이지로 인식하고 101부터는 최대너비 픽셀 사이즈입니다.

퍼센테이지는 웹브라우저 너비에 상관없이 100% 자동으로 맞춰지고, 픽셀은 최대너비를 넘으면 지정한 사이즈로만 표시됩니다.

3. Html 파일 저장 클릭

 

 

 

 

이미지 사이 줄바꿈 라인 공백을 없애려면 줄바꿈 <br>에 체크해제하세요.

저장버튼을 누르면 작업폴더에 '_작업폴더의 이름.html' 파일이 생성되고 기본 웹브라우저로 파일이 바로 열립니다.

각폴더안에 있는 이미지가 아래처럼 주욱 리스트로 표시됩니다.

 

 

 

최상단과 최하단에는 이전폴더 - 다음폴더 링크가 있어서 바로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단축키 N을 누르면 다음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B키는 이전페이지로 이동

단축키는 숫자도 지원하는데 0부터 9까지 사용가능하고 전체높이의 숫자 곱하기 10의 비율만큼 자동스크롤이 됩니다.
예) 1 -> 10% , 3 -> 30% , 9 -> 90%

 

 

모든 폴더가 링크 되도록 표시한 이미지입니다. 작업폴더의 하위폴더가 모두 표시됩니다.

 

 

 

하위폴더가 상당히 많은 경우 링크들이 지저분해 보일 수가 있는데 아래처럼 드롭다운 형식으로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콤보박스 링크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파비콘을 사용하는 경우 탭의 아이콘에는 선택한 파비콘이 표시됩니다. 일부 웹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음.

 

 

Base64 형식은 많은 이미지 파일을 하나의 html 파일로 합치는 기능입니다.

각폴더에 html 파일을 저장하는 경우 단축키가 먹히지 않습니다.

조건문이 하도 많다보니 저도 헷갈리네요. 

 

 

프로그램 동작환경 : .Net framework 4.0 , 윈도우 7 이상

 

이 블로그는 업데이트를 거의 하지 않으므로 첨부파일은 여기에서 배포하지 않습니다.

아래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pcwindows.tistory.com/129

 

 

업데이트 기록

2021. 03. 13

단축키 기능 수정. 이전/다음/목록 키 수정가능

 

2020 12 19
스크롤바 숨기는 기능 추가, GUI 방식이 아니고 설정파일에서 HideScrollBar:True 를 수동으로 수정

2020 11 13
단축키 기능 추가, 이전페이지로 이동 B키, 다음페이지로 이동은 원하는 키로 수정가능
숫자키 0 부터 9까지 사용가능, 숫자키를 누를때 전체 높이의 퍼센테이지 위치로 자동 스크롤

예)
숫자1을 누르면 전체 스크롤 위치에서 10% 위치로 이동
숫자8을 누르면 전체 스크롤 위치에서 80% 위치로 이동
숫자0을 누르면 맨위로 스크롤

2020 09 18
html 파일의 저장위치를 각 폴더가 아닌 작업폴더에 모두 저장하도록 수정

2020 09 09
이미지파일을 Base64 형식으로 변환하는 기능 추가
이미지 앵커태그 링크 기능 추가. (이미지를 즐겨찾기에 드래그한 후 차후 이어서 볼수 있도록 하는 용도)

2020 8 30
모든 링크를 표시할 때 드롭다운 형식으로 표시할 수 있도록 추가 

2020 5 21
파비콘 기능 추가

 

파일명은 변경하지 마세요. PhotoDirSaveAsHtml 이 아니면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바이러스토탈 검진 결과 링크
https://www.virustotal.com/gui/file/a2977f094a5fa4ec601b9ca228f966559c251b9476022ea2efeabb4a916d031f/detection

 

여러개의 이미지를 하나의 파일로 병합하려면 아래 프로그램을 사용하세요.
https://windowexe.tistory.com/3069


여러개의 이미지 파일을 Base64 코드로 변환해서 html 태그로  통합하려면 아래 프로그램을 사용하세요.
Base64 변환 기능이 추가되었으므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되는데 웹서버나 게시판같은 곳에 올리는 용도라면 아래 프로그램을 이용하세요.
https://windowexe.tistory.com/3033

 




요즘 휴대폰 소액결제(월정액 자동결제)를 이용한 사기사이트 및 사기프로그램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무료백신 프로그램, 무료개인정보삭제 프로그램, 무료 유해사이트차단 프로그램, 무료파일다운, 무료문자, 무료운세, 무료로또, 무료게임, 무료MP3등의 사이트에서 휴대폰 및 일반전화로 절대 인증 하지마세요.

인증하는 즉시 결제되며,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는 이상 매월 자동결제됩니다. (인증번호 = 결제번호)
업체마다 결제되는 기간은 다르지만 짧게는 2년, 길게는 20년, 최대 50년짜리도 있습니다.
서비스 업체의 이용약관 및 결제내용에 대해 확실히 알고 인증/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에서 출처가 없는 설치파일도 다운받지말고 실행하지도 마세요.
해당 통신사에 전화해서 소액결제 안되게끔 차단시키세요. (스마트폰에 무지한 아이들/노인분들 주의)

*악덕업체의 요청으로 인하여 블로그의 게시글이 이유없이 삭제되는 경우 구글 블로그에 재게시 합니다.
[ 2018. 5. 20. 22:45 ] Posted by 프로세스 천국 , 프로그래밍
,